베트남 골프 및 여행정보

벳남 미리가는... 다시가는..자주가는..-_-;;신혼여행지 2

73 소비 6 566 2018.09.02 02:33
달콤한 신혼 여행기 2탄 ㅎ

카얔 타다가 물에 빠져 죽을뻔 하고
어찌 어찌 잘 놀구
마사지 받으러 고고 ㅎ

지는 밤에 이쁘다는 말은
가볍게 씹어주고
근데 좀 그렇긴 하다 ㅎ

일단 나와 이녀석 의견 일치
마사지 여기 진짜 최고다
하노이 전지역 다 뒤져도
이만한곳 없다에 동의

기분 좋게 집으로 이동
오일 마사 하니까 너 이뻐졌다
몸매도 확 살아났어 라는 말에
응??? 오빠 그럼 나 찍어줘!!!

그래..넌 뒷태가 예술이야 ㅎㅎ

암튼 꽁냥 꽁냥 신혼 재미 쏠쏠하네

아참 먹을게 빠질순 없지

이녀석과 또 동의한게

음식도 여기 진짜 최고 중에 최고다

도저히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

에쿠..! 이거 아니구 ㅡㅡ;;;

일단 조식 부페 엄청 많은데 전날 과식으로 저것만 집어옴 ㅜㅜ

중식은 양고기 스테이크와 기타등등

석식은 요렇게 챙겨 먹공
꽁냥 꽁냥 ㅎㅎ

벳남오면 벳남 신부랑 한번씩들
신행 다녀오시게나❤️
알콩 달콩 재밌다네~~ㅎ
단~!!! 벳남 신혼여행은 벳남 가기전에 미리 ​말해야 준비할 수 있답니당~!!!
늦게 말하면 가고 싶어도 못가요~^^*​

 

Comments

4 자즌거 2018.09.04 11:37
잘 보고 갑니다....^^
보는 순간 비행기 예약할 뻔 했네요. 부러운 맘, 나도 하고픈 맘 공존하게 만드는 기행기 잘 봤습니다.

찬스의 134 럭키 Point!

73 소비 2018.09.08 05:41
이년이라고 하죠~ 거부할 수가~ 없죠
내생에 이토록 아름다운 날 또다시 올 수 있을까요~~~
40 관포지교 2018.09.10 12:46
니똥칼라똥.............
1 픽셀 2018.09.07 23:16
후기 잘보고 갑니다 ^^
73 소비 2018.09.08 05:42
댓글 잘보고 갑니다 ^^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15 ◆얼굴보며 초이스 전언니 20대♥명품 픽업 서비스♥최고의 하루를 보장♥20대 언니들 무한초이스 3 재홍 2018.09.18 35 0
14 벳남 미리가는... 다시가는..자주가는..-_-;;신혼여행지 1 댓글+1 73 소비 2018.09.02 551 0
열람중 벳남 미리가는... 다시가는..자주가는..-_-;;신혼여행지 2 댓글+6 73 소비 2018.09.02 567 0
12 베트남 쇼핑몰...이긴 한데... 딸래미 클라스 보소 댓글+4 73 소비 2018.09.02 723 0
11 어떻게 운전하라는거냐 ㅡㅡ 댓글+2 73 소비 2018.09.02 448 0
10 베트남 길에서 만난 할리데이비슨 댓글+4 73 소비 2018.09.02 384 0
9 하롱베이 투어를 달콤한 동생들과 떠나는길 댓글+2 73 소비 2018.09.02 468 0
8 하롱베이 인디아나존스 동굴탐험을 달콤한 동생들과 함께 떠나면 생기는일... 댓글+2 73 소비 2018.09.02 400 0
7 반미의 제왕 ㅎㅎ 댓글+3 73 소비 2018.09.02 359 0
6 하노이 윈디1.2.3. 핫하길래 제가 한번 다녀와봤습니다. -_-+ 댓글+6 73 소비 2018.09.02 523 0
5 장인정신과 열정이 살아 숨쉬는 이발관 댓글+3 73 소비 2018.09.02 386 0
4 신나는 목욕탕 ㅎ 댓글+4 73 소비 2018.09.02 468 0
3 동쑤언 시장 댓글+1 73 소비 2018.09.02 301 0
2 벳남 2:1 .. 심장아 나대지마ㅜㅜ 댓글+15 73 소비 2018.09.02 594 0
1 아직도 남자가 때밀어 주니? 댓글+11 73 소비 2018.09.02 490 0
Category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36,423(2,736) 명
  • 오늘 방문자 187,059 명
  • 어제 방문자 331,062 명
  • 최대 방문자 723,603 명
  • 전체 방문자 224,361,849 명
  • 전체 게시물 11,095 개
  • 전체 댓글수 27,261 개
  • 전체 회원수 70,303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